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후기게시판

후기게시판

펀다이빙의 최고 맛집! 추천합니다!

김**** (ip:116.120.92.81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

지난 월요일인 2023.8.7(월) 3회 펀다이빙에 참여하였습니다.

보통 통상적으로 오전 2회 후 점심식사, 오후 1회 후 해산하는데, 우리 샵에서는 오전에 3회 연속해서 다이빙을 하게 되었습니다.

포인트를 이동하지는 않았지만, 대신 샵으로 돌아온 후 제대로 점심식사를 할 수 있어서 그 점이 좋았습니다.

선상에서 식사하거나 잠시 해변으로 와서 도시락을 먹는 경우는 대개 음식 상태가 좋지 않아서요.


어드밴스드 자격증 취득 후 현재까지 로그 기록이 30회 정도 밖에 되지 않아, 교육받는 다이버 분들에 비해 더 못할까봐 염려하였는데,

오히려 차분하고 친절하게 버디해주신 다이버 분들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마음 놓고 제대로 다이빙을 하였습니다.

그리고 서브해주셨던 필리핀 현지 마스터분께서 안전하게 케어해주신 점이 특히 인상 깊었습니다.


오전에 다이빙을 끝내니 오후 시간이 상당히 여유로울 수 있어서 좋았구요.

수중에서 촬영해주신 동영상을 모아서 짧게 1분 가량의 동영상 콘텐츠로 만들어주신 것이 특히 기억에 남습니다.


그리고 개인적으로 제가 귀국할 때 연결 항공편이 결항되어 매우 난감한 상황이 있었는데,

늦은 밤 11시였음에도 제가 겪고 있는 문제점을 함께 고민해주시고 해결책을 제시해주신 점도 크게 인상 깊었습니다.


해외의 여러 현지 다이버 샵을 다녀봤지만, 이렇게 친절하게 마지막 에프터서비스까지 제대로 해주신 샵이 없었습니다.

보라카이에 돌아온다면, 반드시 이 샵을 돌아올 것입니다. 그 때도 좋은 추억 함께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
예그리나 다이브 샵 모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이 후기를 보는 다른 다이버 분들도 고민하지 마시고 우리 샵을 선택하시면 좋겠네요.^^


해당 영상 링크 : https://youtu.be/a7PEmQbySkE


[TMI] 예그리나 다이브 샵에서 보내주신 동영상 원본을 바탕으로 제 TCC 영상도 제작하였습니다. 함께 감상하시고,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. 고맙습니다.^^


해당 영상 링크 https://youtu.be/hVaHR-gJTxg?t=196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  • 예그리나 2023-08-25 13:24:19 0점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다이버님~
   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^^
    오셔서 활기차고 친절하신 다이버님들과 함께 즐겁게 다이빙 할 수 있어서
    저희도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.
    저희가 보내드린 영상 첨부하여 동영상 업로드 해주신 것도 정말 감사해요~
    다이빙, 영상, 강사님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등 모두 좋은 기억으로 남으셨다고 해주시고
    좋은 말씀 남겨주시니 정말 기쁘네요
    다음에도 꼭 다시 찾아주세요!
    그때도 함께 다이빙 하면서 행복한 기억 남겼으면 좋겠습니다~
    다시 뵐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^^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